자주묻는 질문

메리메이드의 서비스는 무료 방문 견적을 기본으로 합니다.
서비스가 필요하신 고객님께서 1577-9944(구석구석 싹싹~!)로 전화 주시거나 홈페이지에서 무료 방문 견적 요청을 해주시면 견적 담당자가 고객님과 약속을 한 후 견적 방문을 하게 됩니다.
견적 방문 시 고객님 댁의 평형대, 오염도, 집기의 종류와 숫자에 따라 견적 금액을 제시해 드리고 고객님께서 확정을 해주시면 서비스 일정을 잡고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메리메이드의 서비스는 평당 단가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같은 구조의 공간일지라도 고객님마다 인테리어가 다르시고 가지고 계신 집기나 생활하시는 패턴이 다르기 때문에 메리메이드는 견적 방문을 통해 다양한 조건을 확인하고 일의 양을 가늠해서 고객님의 상황에 따른 적절한 견적가를 제시해 드립니다.
부가가치세는 사업장마다 신고, 납부 의무가 있어 저희 메리메이드에서도 납부 의무를 다하고 있으며 서비스 가격과는 별도로 부가가치세를 받고 있습니다.
메리메이드의 서비스는 품질의 확보를 위한 인원 배치를 중요시 합니다. 단순히 많은 사람을 배치하는 것만으로는 품질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에 기술이 뛰어난 팀장급 인원들과 일반 서비스 인원들을 적절히 배치해서 효율적인 서비스가 진행되도록 합니다.
메리메이드의 대청소의 경우 눈이 닿는 모든 곳이 청소의 대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사/입주 청소와 같이 세간살이나 가구가 없는 경우에는 옷장이나 싱크대의 내부까지 서비스를 해드리고, 거주 대청소의 경우는 옷장이나 싱크대 내부는 위생상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여지가 있어 청소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메리메이드가 모든 청소용품과 세제를 준비하므로 고객님께서는 아무런 준비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서비스가 끝나고 뒷손보기가 완료된 뒤, 현장에서 현금, 카드로 결재하시거나 계좌이체를 하셔도 됩니다.
메리메이드코리아는 업계 최초로 서비스 인증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메리메이드의 실수로 품질에 대한 불만 고객이 있으신 경우 처리 규정에 따라 배상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