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표준
메리메이드는 견적에서 서비스 그리고 A/S까지 모든 활동의 표준을 지키고 있습니다.
메리메이드코리아의 서비스는 견적과 서비스, 두 개의 표준 사이클에 따라 진행되고 있으며 각 사이클은 고객 만족을 달성하고자 하는 메리메이드의 서비스 품질 표준입니다.
견 적
① 전문 견적 상담원의 출장 견적부터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이때 견적 상담원은 깔끔한 용모복장과 예의바른 태도로 고객님 댁을 방문합니다.
초인종을 누르는 순간부터 메리메이드 서비스가 시작된다는 점을 잊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② 전문 견적 상담원은 서비스 실시 전에 고객님 댁을 방문하여 가구, 바닥재, 벽지의 오염
상태, 주방의 렌지와 후드, 타일, 싱크대의 오염 상태를 체크하고, 고객의 특별한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크리닝 절차를 설계하고 요금을 안내합니다.
서비스 절차/ 팀원/ 장비와 세제
③ 크리닝 서비스는 작업지시서(견적 상담원의 체크 사항과 고객님의 요구사항을 기재)에 따라 진행되며
총 10~12 단계의 표준화된 절차에 따라 세간 하나하나까지 오염을 제거합니다. 크리닝 팀은 모두 글로벌 홈크리닝 기준을 마스터한 청소 프로들로 구성되며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해 가장 적정한 인원을 배치합니다.
④ 크리닝 팀은 고객님 댁의 작업지시서에 따라 각각의 장소에 필요한 청소 장비와 세제를 미리 준비합니다. 메리메이드의 장비와 세제는 미국 산업안전보건원의 심의를 거친 제품과 국내 상황에 맞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구성되어 안전하고 전문적입니다.
종료 및 A/S
⑤ 해당 구역에 대한 모든 서비스가 끝나면 점검 체크리스트에 의한 고객님의 점검 절차가 진행됩니다. 메리메이드의 서비스는 고객님의 점검이 완료되어야만 최종 종료됩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미비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뒷손보기‘를 통해 보완하고, 서비스 불만족 시 24시간 이내에 연락을 주시면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 점검 후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